2018년 11월 임의택/탁진선 선교사 선교편지

“그런즉 저희가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로마서 10:14-15절)

    1. 교회건축소식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로 2018년 11월 7일 믿음의 기업인 OBEY Engineering 건축회사와 예상보다는 조금 많은 건축비이지만 9,800,000바트 (한화 3억 4000만원)에 계약을 성사 시키고 지금 현재는 시청에 허가를 받은 상태입니다.이제 12월 초에 공사가 시작됩니다. 공사 기간은 330일 정도를 잡았습니다. 현재 공사비의 45%가 마련된 상태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일들을 오직 하나님의 방법만으로 마무리 지으실 수 있기를 위해서 함께 기도와 사랑의 수고를 모아 주십시요.

  1. 산띠팝 제일교회 소식

교회 건축이 시작되면서부터 사탄의 시험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셀리더 중심으로 열심히 기도하며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사랑의 기도의 동역자님들 함께 기도에 힘을 모아 주십시요. 성도들의 마음을 갈라 놓으려는 집요한 공격들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산띠팝 제일교회 성도들이 그 어떤 사탄의 시험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을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해 주십시요. 특별히 12월 2일 저녁부터 12월 5일까지 북동부 성도들 고향마을을 중심으로 전도집회가 있습니다. 1300키로가 넘는 길을 오가야 합니다. 이 기간동안 성도들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서 열심히 복음 전도에 전념할 수 있기를…전도한 마을마다 주님의 아름다운 교회가 세워지는 놀라운 일들이 있어 지기를…특별히 전도자의 마음을 지키시고 예수 믿기로 작정된 사람들이 주께로 돌아오는 일이 이번 전도집회를 통해 분명히 나타날 수 있기를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예배당 건축이 중요하지만 복음전도 하는 일보다 앞서지 않음을 성도들이 분명히 알게하여 달라고 기도해 주십시요.

  1. 가족 이야기

이번에도 장인 어르신이신 탁종수 장로님께서 엘이디 십자가 사역을 위해서 11월 29일에 태국에 오십니다. 십자가를 다는 기간 동안 안전을 지켜 달라고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또한 한국에서 직장생활하고 있는 아들 채은과 한동대학교 마지막 학기를 다니고 있는 딸 예은이가 예수님 잘 믿는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예수님 잘 믿는 것 보다 더 중요한 일이 없습니다. 아내 탁진선 선교사와 저 임의택 선교사가 건강하게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아낼 수 있도록 더욱 기도해 주십시요.

기도제목

  1. 세례 베푸는 일이 멈추어지지 않는 복된 교회가 되게 하소서
  2. 예배당 건축에 필요한 모든 재정과 헌물들을 주님의 사람들을 통해 넉넉히채워 주소서
  3. 예배당 건축을 통하여 성도들이 하나가 되게 하소서
  4. 건축을 진행하는OBEY Engineering 회사에게 은혜를 베푸셔서 아름다운 예배당이 지어 지도록 하소서
  5. 세우신 셀리더들과 섬김이들에게 영력을 더하소서
  6. 기도와 전도에 전념하는 산띠팝 제일교회가 되게 하소서
  7. 이번 북동부 전도집회를 통해서 복음의 열매들이 많이 맺어지게 하소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