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인봉, 정미영, 영인, 영현, 영찬  2017

감사의 인사

“내가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헬라인에게로다”  (롬 1:16)

이 땅 태국을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복음을 주시기 위하여 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을 사용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라후신학대학

10월부터 12월까지 매주일 산마을 방문을 통해 추수감사예배와 성탄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신학교 내 쌩싸왕마이교회 헌당식 때에 특송을 하였습니다.

한국도 연말연시에 교회마다 많은 행사들로 바쁘겠는데… 이곳은 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12월 한달동안 성탄 행사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올해 2학기는 2018년 3월까지 진행이 됩니다. 학업을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쌩싸왕마이 교회 헌당

2017년 12월 5일에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의 결과로 쌩싸왕마이 교회가 헌당이 되었습니다. 지난 1년간의 건축기간과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고 또한 일을 이루셨습니다.  300석의 본당과 세미나실 및 부속식당과 사무실을 갖추고 있는 교회를 통하여 태국의 복음화에 귀한 도움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신현관 – 라후신학대학원(M.Div.) 건축 

2018년 2월 완공을 목표로 건축이 진행되는 신현관은 거제신현교회를 중심으로 건축비가 지원이 되어 2층건물로 총 260평방미터규모의 소강의실, 숙소, 대강의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18년 6월부터 계획되어진 신대원이 시작함에 있어 어떠한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교수진이 확보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학교 차량구입 Ventury-Toyota)

사역소개

 쌩싸왕마이교회 헌당시 사진

 

라후신학대학(학부 강의실 전경)

 

신학대학사역 : 2학기 수업이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0월중 진행된 예배인도자학교를 통하여 신학생들과 여러 찬양사역자들이 한국에서 온 찬양사역팀을 통해 예배인도에 따른 여러가지 스킬을 배웠습니다. 앞으로 3년동안 계속 진행될 예배인도자학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또한 음악과와 신대원이 2018년 6월부터 시작이 됩니다.  이를 위해 신학교는 강의실과 교수님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쌩싸왕마이교회사역 : 지난 10년동안 담임목회자로 쌩사왕마이교회에서 사역하였습니다. 시몬전도사를 전임전도사로 임명하면서 예배를 태국어 예배로 전환을 하였습니다. 주일오전에 태국어 예배, 오후에는 라후어 예배, 그리고 주일학교와 주중 특별활동으로 지역복음화에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메꽝마을에 살고 있는 2천세대의 주민들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을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18노회 사역 : 1월부터 시작되는 시찰별 성경공부 인도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 7개 시찰이 있습니다. 1월과 2월 두달동안 각 시찰내 목회자와 장로님들을 중심으로 성경공부를 진행합니다. 각 지역에서 한 주간씩 진행되는 이번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되 특별히 선교사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도이 라후 파타나교회의 건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짜쎄교회의 건축을 기도해 주시고 헌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

치앙마이도 건기에 온도가 떨어지면서 환절기 질환들로 인하여 병원을 많이 찾게 됩니다. 저희 가족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쌩싸왕마이교회와 신현관 건축이 하나님의 은혜로 안전사고없이 잘 진행되어 하나님께 영광이 되며 또한 선교지에서 꼭 필요한 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018년 1월이 시작되면서 지역 복음화를 위해 전도대회를 가지게 됩니다. 이를 위해 신학생들이 말씀과 기도로 무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년에 한번 신학생들의 한국방문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4월 초에 한국방문을 위해 20명이 기도하고 있습니다.

☞ 신학교 차량 구입을 위해서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12월에 위의 사진에 나온 차량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헌금해 주신 여러분들과 페더럴웨이 제일장로교회와 군산지곡교회에 감사드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