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의택/탁진선 선교사 12월 기도제목

  1. 12월 3일 오후부터 12월 6일까지 북동부 전도집회를 갑니다. 매년 성도 30여명이 함께 참석하여 복음을 전합니다. 1000키로 이상을 이동하는 일이라 기도가 많이 필요합니다. 복음을 전할 때 가는 곳마다 주님을 영접하는 영혼이 많이 있게 해 달라고 함께 기도를 모아 주십시요. 특별히 이동하는 동안 안전과 특별히 필요한 모든 재정도 채워 주십사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2. 12월이 되면 시골에 있는 교회에 성탄 선물 보내기를 합니다. 올해에는 350세트를 준비하여 보내게 됩니다. 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며 성도들이 마음이 하나가 되어 이 일을 기쁨으로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3. 하나님의 방법으로 예배당 부지가 구입되게 하소서.
  4. 10명의 셀리더들이 더욱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자들이 되며, 특별히 기도하는 셀리더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5. 저희 어머니 (송정순 권사)가 오늘 작은 수술을 하셨습니다. 혼자 계시기에 염려가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1. 저희 가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요. 아들 채은이의 한국 생활을 위해서 (24일 한국으로 출발합니다) 딸 예은은 한동대학교에서 일어난 지진으로 인하여 조금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진으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를 모아 주십시오

저와 탁진선 선교사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요. 현재 임의택 선교사는 이명 치료로 인하여 약을 복용 중입니다. 치료가 하나님의 손에 있으니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주님의 평강을 전합니다.  방콕에서 임의택/탁진선 선교사 기도제목 올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